About itm

The most important value, people

News

[31주년] 아이티엠건축사사무소 창립 31주년 기념행사 개최

  • 작성자
    아이티엠
  • Date
    2024-03-29



아이티엠건축사사무소는 325, 31주년을 맞아 창립기념행사를 개최하였습니다.

아이티엠 본사 내 라운지에서 시행된 이번 행사는 31주년 기념 특별만찬과 꽃, 웃음으로 장식되었습니다.

 

본 행사는 임직원들을 위한 케이터링 진행 후, 장기근속자 시상식으로 이뤄졌습니다. 장기근속 포상자는, 도상익 부회장을 비롯한 9인이 30년 장기근속 포상을 지급받았으며, 이종수 사장을 비롯한 11인은 20년 장기근속 포상, 이경우 상무를 비롯한 3인이 총 10년 장기근속 포상을 받았습니다.

 

회사의 발전을 위한 한결같은 열정과 헌신을 감사하는 의미에서 수여되는 장기근속자 포상은 아이티엠 창립기념일에 맞춰 매년 시행되고 있으며 작년부터 10년과 30년 장기근속자 포상을 신설하여 아이티엠 임직원의 땀과 노력에 보답하고 있습니다.

 

이한용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지난 31년 동안 많은 임직원들의 노력을 통해 아이티엠이 지금까지 성장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앞으로도 더 많은 임직원이 장기근속할 수 있는 회사가 되자”, “아이티엠이 50, 100년을 넘어 회사와 임직원이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임직원 여러분 모두가 맡은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주길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습니다.

 

또한 지난 13년간 회사를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과 더불어 헌신적인 복리증진으로 회사발전에 기여한 사우회장 이근수 전무에게는 아름다운동행 특별공로상이 수여되었습니다. 이근수 전무는 아이티엠 사우회 회장으로 2011년부터 2023년까지의 봉사를 마치고 윤병삼 상무가 새롭게 아이티엠 사우회 회장으로 선출되었습니다.

 

 

장기근속 포상자 명단

30

부회장 도상익 사장 고봉철 전무 이기환 상무 신창로 윤영철 고춘호 전익범 주영하 최용대

 

20

사장 이종수 전무 김동훈 상무 이우정 김성주 박병석 주진식 김남택 박산경 박병철 조문국 전병규

 

10

상무 이경우 부장 정소진, 김설휘